사이트맵

묻고 답하기(Q&A)

예약 서비스 너무 불편 합니다
  • 작성자김란희
  • 등록일2022-04-05
긴 코로나로 가족 여행으로 박물관 방문을 예약하려고
여러번 시도했으나 오랫동안 쓰지 않던 네이버로만 결제 하는걸 여러번 시도했지만 결제가 안됬습니다박물관에 전화 해 오프라인으로 담당자선생님이 도와주신다며
예약을 도와주셨어요.
1시간 후
변경이 되서 인원을 변경하게 된다고 하니
홈페이지 변경등 해야할것이 많다며 예약이 안되다고 하시네요.
이해가 안되는게 도에서 운영하며 많은 사람들 이용 하라는 박물관이
오직 네이버로 예약 그리고 결제 되는게 너무 번거럽습니다
도에서 운영하는 박물관인데
네이버로만 예약 결제하는 시스템이 이해가안되요.
담당자 선생님은
전화 예약을 하니 그날 현금 결제를 꼭 해야 한다고 하던
1시간 후 변경 사항을 예약한다고 하니 전화 예약이 갑자기 안되다고 하네요.

이거 경기도에서 운영하는 거 맞는지 묻고 싶고
가족이 서울에서 2시간 차타고 가는데
가고픈 마음이 닫히네요ㅠㅠ
답변내용 (답변일 : 2022-04-06)
안녕하십니까?
경기도자박물관입니다.
예약시스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박물관 자체 예약시스템이 원활하지 않는 관계로 네이버 예약서비스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좀 더 나은 예약서비스로 이용이 불편하지 않도록 개선하겠습니다.
더 궁금한점이나 문의사항은 031-799-1515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다시 한 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